
엌ㅋㅋㅋ 드래곤이 나온다고? 못참지ㅋㅋㅋ

가는 도중에 이상한 놈들이 달려들어서 나선환 박아줌
ㅈ밥 색기들

부락도 하나 보이길래

불태워줬다ㅋㅋ


우효오오! 약탈 최고다!


가다가 주인공 팔찌같은게 번쩍하더니 도마뱀 새끼 지랄 발작함

이걸 빤스런해?

전투는 안 일어났는데 비상식량이 내 머리털을 뽑아갔다
페이몬 백숙으로 결정


누가봐도 위험해 보이는데 왜 챙겨가노? 페이몬 게이는 길가다 우라늄 있어도 주머니에 쑤셔넣을거노?


머리가 안쓰러워 보이는 년이 등판했다


'비상식량'


여튼 동료가 늘었다


바로 근처에서 치매 걸린년이랑 대화도 해주고


바로 근처에 있던 우가우가 3명을 멸망시켰다
어딜 귀한 인간님들 마을 근처에서 야영하노ㅋㅋㅋㅋ



청년치매녀는 요리가 존나 좋다고 한다
해보라면서 가져가라는데 난 아까 약탈해가서 없더라

다리에 비둘기들 많길래 활로 쏴죽였더니 잼민이가 지랄함

또 올건데 왜 지랄이노?

? 탈룰라 에반데..

비둘기 맛있노ㅋㅋㅋ
찾아보니 벤티가 적폐라고? 뭐 헝앱가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