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벽람항로 채널로 가기 벽람항로 벽람항로 단점이 머가있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0 작성일 2021-01-07 08:21:15 https://arca.live/b/azurlane/19505060 운영말고 게임내에선한정 복각이 좀 오래걸리고풀 오토 없는거 정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즈이타카가남편 2021-01-07 08:21:31 풀오토는 검토중이래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1:55 갓겜됨 ㅋㅋ 펼쳐보기▼ 레드하운드 2021-01-07 08:21:41 고추가 너무아픔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2:05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37) 2021-01-07 08:21:57 삭제 수정 룽청임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2:01 그거말고 ㅅㅂ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2:13 아가노 2021-01-07 08:22:21 사장이 임서인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1-01-07 08:22:24 삭제 수정 한섭인데 번역을 짱깨가 함 펼쳐보기▼ 에키드나가시키드나 2021-01-07 08:22:26 기름 다 떨어지면 할 게 없다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3:38 Enterprise 2021-01-07 08:22:37 X.D. global 펼쳐보기▼ ㅇㅇ (118.216) 2021-01-07 08:22:38 삭제 수정 이소카제 배시 펼쳐보기▼ 세브니스 2021-01-07 08:22:40 페도겜임 펼쳐보기▼ 겨을 2021-01-07 08:23:00 시작하면 구축밭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3:18 시작구축은 ㄱㅊ잖어 펼쳐보기▼ ㅇㅇ (121.124) 2021-01-07 08:24:11 삭제 수정 이게 존나 문제 펼쳐보기▼ 쿵쿵떡떡 2021-01-07 08:27:27 찌찌들 초반에 안나와서 유입들 금방 접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08:27: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벽람항로 넷마블은 진압당한거 아님? [6] 시즈루눈나 2021.01.07 159 0 원신 붕괴 심연 ~였다 특 [2] 라시리온 2021.01.07 98 0 벽람항로 한산도 망붕이 함머원모집 [3] 눈동자 2021.01.07 82 0 벽람항로 무과금 ㅆㄱㄴ한게임임 [2] zuihou 2021.01.07 156 0 랑그릿사 아 시바 콜라 흘렸다 [2] ㅇㅇ (58.228) 2021.01.07 75 0 브라운더스트 군터 15강 세이르 15강 [2] 산타로리 2021.01.07 109 1 항공우주 그래서 한국항공우주 주식 사야대냐 말아야대냐 [3] ㅇㅇ (125.130) 2021.01.07 125 0 데스티니 차일드 레아실비아 리더버프도 괜찮아보이지 않음? [4] 이졸데 2021.01.07 165 0 랑그릿사 린 왜 격사써야하는지 교육받음 [8] ㅇㅇ (119.197) 2021.01.07 198 0 카운터사이드 페그오 리뷰평점 1점인데? [7] 테디베어 2021.01.07 267 0 몬무스 🖼️짤 ???:어이~ 거기 지나가는 사람~ [4] FogLeaf 2021.01.07 1103 20 원신 본인 감우 기다린 시간 [4] 윾동 2021.01.07 122 0 벽람항로 벽람항로 단점이 머가있지 [19] ㅇㅇ 2021.01.07 220 0 랑그릿사 근데 너무 사료 줘버릇하면 버릇 나빠져 [2] 미즈키나나 2021.01.07 83 0 카운터사이드 ??? : 우리도 사려야 되는거 아닐까? [5] ㅇㅇ (222.239) 2021.01.07 148 0 소울워커 마을에 있는 댕댕이랑 떼껄룩 귀엽다 [1] ㅇㅇ (112.144) 2021.01.07 53 0 에픽세븐 사드셀린 쓰는애들 [5] ㅇㅅㅇ 2021.01.07 223 0 라스트오리진 수정구 어디서 먹는지 적어놓은 공략글 본것같은데 못찾겠어 ㅠㅠ [9] 윾스티아 2021.01.07 113 0 툴리우스 개인저장용 왜 쓰는걸까 [6] 집짓는오크 2021.01.07 222 0 카운터사이드 카사는 흥한적이 없으니 망겜이라는 말 하지마요 ㅇㅇ (112.214) 2021.01.07 56 0 벽람항로 ㄹㅇ 근데 일썹하는새끼들중에 반이상은 일어못하지않냐 [5] 즈이타카가남편 2021.01.07 112 0 에픽세븐 성약 현질은 월소환으로 사냐? [1] ㅇㅇ 2021.01.07 83 0 에픽세븐 디에네 거르면 안돼 [1] 팬티맨 2021.01.07 128 0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08: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