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지금은 진짜 좋게 봐서 질풍노도의 사춘기 시절이라고 봐줘서 치료받고 그럴수있는데


좀 지나서 대학생 정도만 되도 준성인 취급 받는 상황이고 사회나갈때도 안고쳐져있는 상태면 가정 졷되는거 한순간임.


페미년들 빛아인 한테 지랄하다 고소당해서 벌금 내는거 누가 내줌? 지들이 그렇게 까대던 '한남 애비충'들이 그래도 자식이라고 울면서 내주게 됨.


그리고 청소년기 정신병 치료 기록이랑 성인 정신병 치료 기록도 자료 보존기간 차이 때문에 그런건 빨리 빨리 하는게 좋다.


고3 수험때 스트레스성 환청증상으로 잠깐 치료받고 약먹은적있는데 지금 직장다니거나 그럴때 전혀 지장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