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단은 4별 공략중 티아맷을 사용한 게 보여서 시작했다


88 장비를 안캐놔서 그 티아멧 공략이랑 다른 에밀리 공략을 당장 못쓰기 때문에 다른 곤격기로 4별 찍을만한게 없나 고민하게 됐음


그러다가 발견한 게,




할페 2스에 달린 대타입 피해량


대충 개쩌는 대 기돈 둘둘 감아서 조질 작정이었음



유미도 안키워놔서 드론 낀 아르망으로 대체


편성은 그 티아멧 공략이랑 비슷하게 세워놓음



라린이 치고 꽤 잘 짠거 같은데? ㅎㅎ







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