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에픽세븐 질문 셀린 사드가 낫냐 은신교월이 낫냐? ㅇㅇ (220.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25 작성일 2021-01-19 06:23:24 https://arca.live/b/epic7/20060993 은교에 속챙기는거 ㄹㅇ욕심같은데 직접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네실레나나 단전공방덱 위주로 후기좀 말해주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ㅇㅇ 2021-01-19 06:24:03 답글 무적권 속도 챙겨 사드 별루임 펼쳐보기▼ ㅇㅇ (220.118) 2021-01-19 06:24:35 삭제 수정 답글 전장이랑 아티는? 체방도챙김?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25:07 답글 은신교월해 체방은 스텟 남으면 챙겨주고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24:46 답글 사드진짜별로임 걍 매루리뽑고 첫턴에안치고 다음턴에 셀린죽고나서쓴다마인드 존나 많음... 펼쳐보기▼ 배아파 2021-01-19 06:25:15 답글 요즘 죄다 은교지 펼쳐보기▼ ㅇㅇ (211.221) 2021-01-19 06:26:25 삭제 수정 답글 나도 은교 한 표 펼쳐보기▼ 비상런중독자 2021-01-19 06:26:58 답글 둘다 써보고 이야기함ㅋㅋ 그냥 무족권 속빠른게좋음 사드도 장점이 있긴하지만 요즘 실레나 사드 못써먹겠더라 아레나는 또이또이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27:50 답글 아레나도 속도 있는게 좋더라 펼쳐보기▼ ㅇㅇ (220.118) 2021-01-19 06:28:47 삭제 수정 답글 둘 다 써봤다니까 믿음이가네 목표 스탯 대충 어느정도 잡아야됨? 속도랑 공치피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31:03 답글 속 200 공치피 1.2 ~ 1.3 나머지는 생방 펼쳐보기▼ 비상런중독자 2021-01-19 06:42:48 답글 은교속셀하고싶은거면 개는 스펙이 너무 다양해서 너가 자주쓰는덱에 맞춰가는게좋긴한데 나같은경우는 실레나자주하 대부분 반눕덱위주로 플레이해서 생방을 최루카같은애들한테 원콤안나게끔 세팅했음 다른장비도있긴한데 속덱상대로는 생방좀튼튼한게 딜 딸려도 안정성잇더라 펼쳐보기▼ ㅇㅇ (220.118) 2021-01-19 06:47:25 삭제 수정 답글 최루카 깡3스버티게 세팅했으면 체방 꽤 많이챙겼네ㅋㅋ 참고함 펼쳐보기▼ ㅇㅇ (220.118) 2021-01-19 06:31:59 삭제 수정 답글 ㅇㅋ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한일 연금술 대결 JPG [37] ㅇㅇ 2021.01.19 2260 52 카운터사이드 요즘 궁극기는 배리어 잡겠다고 죄다 다단히트네 [1] 74 2021.01.19 78 0 카운터사이드 후에엥 뉴비 이터니움 다 떨어진데스 [4] ㅇㅇ (125.141) 2021.01.19 74 0 붕괴3rd 페그오갤 대연합 근황...jpg [13] GiRin 2021.01.19 348 -4 라스트오리진 공지 로로봄님이 전해드리는 새해 인사와 새해맞이 에밀리 [95] 카스페 2021.01.19 8813 310 라스트오리진 새로뽑힌 파딱들 왜 일 안 함?? [2] GM티나 2021.01.19 154 3 라스트오리진 라오만화보고있는데 미니페로 이거 상점에서 파는건가 [2] 이로오라 2021.01.19 104 0 벽람항로 한국 해군 레전드썰 [3] 팬더모니엄 2021.01.19 408 0 소울워커 뉴비하나 디플입성해슴 [7] 서목야진희 2021.01.19 103 0 커미션 혼란한갤에 짤자랑 [2] 크리롱 2021.01.19 115 0 소울워커 본인 온라인겜 목록 [3] 히메미야마호 2021.01.19 76 0 툴리우스 NPC 말걸면 화면 줌인 되는데 이게 뭔지 아는 사람 [2] ㅇㅇ (118.40) 2021.01.19 137 0 에픽세븐 질문 셀린 사드가 낫냐 은신교월이 낫냐? [13] ㅇㅇ (220.118) 2021.01.19 225 0 라스트오리진 몬헌 앙심에 회복이면 화사에 회복낀 꼴임? [6] Rminus 2021.01.19 359 0 소울워커 아 시발 괜히 나댔다 [13] 멜스 2021.01.19 205 0 라스트오리진 ㅇㅅㅇ 샤끼는 저리 치우고 Zizon김춘식 2021.01.19 177 0 원신 -통- [3] ㅇㅇ (223.62) 2021.01.19 187 2 에어소프트 이거 어떰? [6] 솦모 2021.01.19 172 0 카운터사이드 운영탭 왤케 읽고싶게만듬 [10] ㅇㅇ 2021.01.19 113 0 채널 문의 게시판 냥드립 채널 차단 관련하여 [4] 누가지금 2021.01.19 315 0 툴리우스 짱숨이야긴 느그챈가서해 [5] ㅇㅇ (39.7) 2021.01.19 147 1 카운터사이드 민병대 세력이 좀 큰줄 알았더니 되게 소규모였네 [5] 프레스티지티모 2021.01.19 123 0 원신 🔞창작/번역 감우 [13] cheon 2021.01.19 11099 24 커미션 헛소리하는 갤떡밥에는 이게 약이다 [3] 히키 2021.01.19 84 0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