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오늘 븝퍼로 베메랑 신지연옥익 가고있었는데 자기 딜 않나와서 어쩔수없이 노말가줬음 그다음 같이 오큘 갔는데 이놈이 1수라고 쓰지도 않고 갑자기 오큘를 돌려서 덕분에 인도석만 먹고 끝났는데..참고로 에픽 떳는데 웨펀이 먹음... 그다음에 수? 라고 했는데 이놈이 수가뭐냐고 질문을 함... 어이없고 빡쳐서 그냥 나가고 차단박았는데.. 요즘 수가 뭔지 모르는사람 많나요??? 참고로 그베메 보니까 12강어나이고 3셋구속 2셋개악 3트3군신이었는데 아니 수를 왜 모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