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 100%인데 교환하기 귀찮아서 부숨
사실 분노조절 안돼서 부순거긴 한데 예전에 쓰던 아수스 상위버전으로 재주문했다
케이스는 왔고 라이저 케이블만 오면 내일 조립할거임
수면제 먹고 술처마셔서 오늘은 못 해 ㅎㅎ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아 아까 엊그제 산 b460m 박격포 부쉈는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싶다
미니포이
싶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이진
✋질문
얼마 안한 뉴비 질문좀 할게
[8]
149
0
카운터사이드
안녕 난 인싸야
[18]
236
0
라스트오리진
시발 뉴비 70찍는거 왜캐 빡세요
[8]
100
2
에픽세븐
내일토벌이벤트임?
[3]
104
0
재미있는 게시판
읽을거리
나는 중국과 중국인이 좋음
[18]
3987
53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클전을 망친 추녀
[6]
201
0
자유 게시판(과거)
감성보소
44
0
걸 카페 건
싱글벙글 일섭
[5]
520
12
원신
종려야 이거줄게
[6]
291
2
카운터사이드
금태 생각보다 닥등이 안좋아하는 거 같지 않아?
[9]
168
0
Manjuu
항모냥이 도움
79
0
랑그릿사
질❓️문
아니 이바스 여단 진짜 왤캐없는겨, 들어가서 룬스톤이라도 받아먹고싶은데 ㅠㅠ
[7]
184
0
라스트오리진
Vmos 왜안대 ㅜㅜ
[1]
128
1
가이진
흔드르라 이기야!!!!!!!!!
[5]
1470
34
에픽세븐
요즘 메테네들 다 면역들고있네...
[2]
136
0
브라운더스트
나르타스 오줌 ㄹㅇ 존나 희귀함
[1]
105
1
라스트오리진
아 아까 엊그제 산 b460m 박격포 부쉈는데
[3]
110
2
카운터사이드
본인 pve덱짤때 원본이랑 각성캐 같이넣는데 젊수연없는거 꼬움
[3]
125
0
에어소프트
틀딱티컬 맛 쬐끔만 보거라
[20]
1202
3
에픽세븐
흔한 한국섭 챌무원의 하루
386
5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거울을 보는건가
[7]
198
4
에픽세븐
유나팝니다
[5]
172
2
소울워커
랭은 결국 컨텐츠 존나 부족한거 숨길려고 만든 시스템임
[6]
106
0
자유 게시판(과거)
풍성 ㅋㅋㅋㅋ 머리와는 다르게...
40
0
가이진
"개선된 물리엔진"
[2]
2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