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지금 불 메인딜러들 많아서 서포터나 섭딜이었으면 좋았을텐데


근데 불 메인딜러 많다고 해도 다이루크 제외하면 다 한정이고 다이루크도 5성이라 얻기 힘든거 생각하면 이해는 감


이겜 불딜러가 최소 한명은 필요하긴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