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이게 과거랑 미래를 구분하는 기준이 이상하다고 생각함
과거와 현재 미래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치면 이걸 구분해주는 최소한의 단위가 있을텐데 이걸 초로 나타내면 한없이0에 가까워지잖아?
그럼 결국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나누는 단위가 limit 0초가 되는건데 그럼 결국 시간이라는건 흐르고있지 않는다는 뜻이잖아?
그래서 시간여행은 불가능하다거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