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 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물어뜯다가 기승전 싸이버거


죄다 유동으로 지랄해서 그 유동은 절반 넘게 걸붕이 아니었을걸


그리고 병신같이 걍 흐름타서 동조하는 고닉들도 존나 많았음


그냥 고로시 무조건 막고라 챈 가기 + 잘못한 사람한테 싸이버거 요구 금지 


이건 섭종까지 가져 가야함 요새 다시 슬슬 많이들 뿌리던데


한번 환기시킬 때 됐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