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메트로 시리즈 보는중인데 여긴 소총도 소총이지만 쇠뇌 디자인이 엄청 잘빠졌더라. 설정도 외부인이 고철 주워다가 쇠뇌로 만든거라던데
쇠뇌랑 활 버프하는김에 멋들어진것좀 추가해줘라 토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