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vs 성능의 기로에 서있어
10000수정에 확정 12 장비 20 본부 7 있는데
노란달 기본 스킨이 구린데 비해 웨딩이 너무 이뻐 보여
핵서 무기 성흔이랑 빙레 거르고 웨딩 박아버릴까
근데 빙레 거르면 나중에 접대 나올때 꼬울 것 같단 말이지
스킨 vs 성능의 기로에 서있어
10000수정에 확정 12 장비 20 본부 7 있는데
노란달 기본 스킨이 구린데 비해 웨딩이 너무 이뻐 보여
핵서 무기 성흔이랑 빙레 거르고 웨딩 박아버릴까
근데 빙레 거르면 나중에 접대 나올때 꼬울 것 같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