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없어서 대기하면 중간에 페이팔 한 번 환불되었다가 다시 결제되는 건 알고있는데
오늘 다시 결제되었는데도 믈건 안 들어와서 기다려야 한다는데 설마 또 취소되고 결제되고 반복해?
그리고 WGC 원래 물건 주문했는데 재고 없으면 그 물건만 자기들이 배송비 부담해서 따로 보내주지 않아?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어소프트
❓질문
WGC 결제방식 질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4
작성일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댓글
[4]
나모
kwpnjae
나모
kwpnja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공지 B+ 지정헌혈 아직 유효함?
[2]
134
1
툴리우스
🔞기타
(덜렁덜렁)
[15]
2794
12
카운터사이드
페도 특
[3]
84
0
원신
한달전에 도와준 일본뉴비 접엇네..
[8]
178
2
툴리우스
❓️질문
면상림 ECE는 따로 설치해야되는거임?
[3]
183
0
유즈소프트
새댁 러브리케 존나 재밌긴 한데 좀더 능글맞았음 좋겠다
[2]
115
0
라이브 온도계
재미로 하긴 좋네요
93
0
랑그릿사
비라쥬 게이 너프먹은거안?
[4]
106
0
카운터사이드
스맛폰 텍스트어플 추천점
38
0
커미션
이히
[1]
61
0
에픽세븐
기싸움하는건
30
0
라스트오리진
보련스킨은 무슨 컨셉이 좋을거같냐
[3]
223
1
텐카푸마
친구코드
저랑 초대코드 교환 하실분
[1]
96
0
에어소프트
❓질문
WGC 결제방식 질문
[4]
234
0
원신
원신 파쿠리 존나 웃긴점
235
0
커미션
보정의 중요성 ㅗㅜㅑ
[4]
116
0
라스트오리진
솔직히 트랙 4였나 5였나 들을때 전율오더라
[1]
74
0
원신
내 호두 내 다른딜러랑 별 차이 없는거 같았는데
91
0
라스트오리진
엘라 올회로 씀?
[8]
137
0
벽람항로
나 사실 오늘 벽람
[2]
83
0
카운터사이드
스피라 2호기 쓸 일 있을까??
[2]
101
0
원신
캐릭별로 무기색깔 바꿀 수 있게 해주는기능 넣어줄 법한데
279
0
데스티니 차일드
오늘까지 해야할일
57
0
커미션
-------------------여기까지다--------------------
[4]
88
0
에픽세븐
딜대퍼 쓰는 애들아 와이번에서도 쓰냐?
[2]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