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해줘 라고 불러놓고는 처음부터 좋아했어 고백 시전ㅋㅋㅋ

아 좀 더 멋있는 방법으로 고백할 수 없었나

원래 고백은 서로 좋아하는거 눈치 다 채고 확인차 하는거아님?

무슨 여자쪽은 생각도 안했는데 서프라이즈처럼 고백하네

좀 분위기좀 잡고 하지 이게뭐임ㅋㅋㅋ 


아 사귀기 전까지 나름 스텝 잘 밟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주인공 고백하는거 너무 찌질해보여서 김 팍 식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