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은 이전글과 동일합니다


가스건 탄창 수직으로 5초이상 가스충전하고 

단발이든 연발이든 5발정도 쏘면 푸슈우우욱하면서 가스가 빠지는데 어찌 해결가능할까요?


판매자님께 여쭤봤는데 나사를 조였는지랑 가스풀충했는지 확인하라 하셨는데 제 기준으로는 충족된거같은데 잘모르겠습니다 많은 지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