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채널로 가기 에픽세븐 ???:장비칸 늘리는게 기술적으로 좀 힘들거든요 ㅇㅇ 추천 35 비추천 1 댓글 19 조회수 1737 작성일 2021-05-07 11:56:53 https://arca.live/b/epic7/25832236 ㅈ같은 새끼들 ㅈ소기업 광대겜은 겜 장르를 바꾸는데, 중견기업 스마게가 그거하나 못 늘리는게 말이되냐 시발ㅋㅋㅋㅋ 추천! 35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토리도리해 2021-05-07 11:57:09 답글 아 쉬발 짤 어디갓노!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1:57:21 답글 머임슈로대임??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1:58:18 답글 ㅇㅇ 슈로대 패러디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1:58:36 답글 대단하긴하네 펼쳐보기▼ 아무래도이세계엔 2021-05-07 11:57:43 답글 저게임 연출보면 감탄밖에 안나오긴해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롤좆망겜 2021-05-07 11:58:00 답글 가테임? 펼쳐보기▼ 아무래도이세계엔 2021-05-07 11:58:08 답글 ㅇ 펼쳐보기▼ 캐르애호파 2021-05-07 11:59:58 답글 갓겜 가테가 개좆으로 보이냐 펼쳐보기▼ 뗑컨줘 2021-05-07 12:07:37 답글 와 연출 미쳤다 ; 펼쳐보기▼ 환테네주세요 2021-05-07 12:08:25 답글 가테는 스토리 연출만큼은 최고임 펼쳐보기▼ 헤이유 2021-05-07 12:09:30 답글 이새키들은 그냥 하라고 만든 예산을 그냥 지들 먹고 사는대로 쓰나봄 펼쳐보기▼ Ceozumist 2021-05-07 12:09:53 답글 기술적으로 힘든게 아니라 장비칸 늘릴 때마다 데이터 잡아먹어서 그럼 펼쳐보기▼ ALEN 2021-05-07 12:12:59 답글 ㄹㅇ 기술문제가 아니라 돈문제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ALEN 2021-05-07 12:12:37 답글 저거 연출은 미치긴 했어 펼쳐보기▼ 로리최고 2021-05-07 12:13:18 답글 중견은무슨 대기업인데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5-07 12:40:33 답글 장비칸을 늘릴때마다 데이터가 늘어나서 서버를 증축해야할껄 결국 돈이 들어가는 문제니까 기술탓하고 안된다 하는거 펼쳐보기▼ 윤하 2021-05-07 14:46:37 답글 이 겜은 맨날 장르가 바뀌내ㅋㅋㅋ 펼쳐보기▼ 닥터백수 2021-05-07 17:51:27 답글 직접 장비 사서 서버 증축하던 시절은 오래전에 지나갔고, 요즘은 걍 필요할 때마다 계약한 플랫폼사에 돈만 주면 서버 늘릴수 있다. 그거 드는 돈 큰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카린 2021-05-08 00:23:14 답글 아니 짤어디갓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울워커 오늘 소챈을 보며 느낀다 증오는 증오를 낳을 뿐이란걸 [5] 으갸갸갹 2021.05.07 93 0 카운터사이드 근본 드라마 [6] LSY 2021.05.07 103 0 카운터사이드 짤녀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림? [3] 탄산수 2021.05.07 133 0 소울워커 치즈돈까스 먹고싶다 Ykr 2021.05.07 39 0 라스트오리진 지금 제일 불쌍한 새끼 ㅋㅋ 오그리토그리 2021.05.07 89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떨어지는중 [3] ㅇㅇ 2021.05.07 69 2 라스트오리진 노래부르기공약 관전포인트 [1] 유산깡전용 2021.05.07 45 2 라스트오리진 똑똑한 하치코가 보고싶다 [3] 화력발전 2021.05.07 60 3 카운터사이드 추억의과자 이런거보니까 어려지고싶다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5.07 59 0 원신 하나의 중국 대만 본토 합병을 적극 지지합니다. [6] ㅇㅇ 2021.05.07 667 0 라스트오리진 성장 더치걸이면 좋겠다 향오 2021.05.07 65 0 소울워커 비추박는건 1초겠지만 [8] 기끟이 2021.05.07 167 -31 가이진 그냥 플미만 사야겠다 [2] 더블배럴 2021.05.07 97 0 에픽세븐 ???:장비칸 늘리는게 기술적으로 좀 힘들거든요 [19] ㅇㅇ 2021.05.07 1737 34 소울워커 고만해 안자이켄 2021.05.07 46 0 TS물 🔞 TS만화 [12] 알수ㅇ벗음 2021.05.07 12171 18 카운터사이드 음식취향 극호 [16] 은청초 2021.05.07 112 0 라스트오리진 나만 5번트랙inst 계속듣냐 ㅇㅇ (175.204) 2021.05.07 49 1 라스트오리진 뗑컨 움짤 [1] 시련 2021.05.07 122 0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질문 이륙가능? [1] ostrallo 2021.05.07 124 0 카운터사이드 잡 장비들 강화로 갈아넣으려는데 뭐 강화할까 Ice 2021.05.07 33 0 가디언 테일즈 스포일러 드디어 남기사 떡상각임? [2] ㅇㅇ 2021.05.07 222 0 에어소프트 잡담/일상 하 ㅅㅂ 트랜지션 연습하다 홀스터 나사 빠졌다 [2] Huszar 2021.05.07 160 0 소울워커 이번주동안 600장 깐거 같은데 있는거만뜸 시작한뉴비 2021.05.07 78 -1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7 1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