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끼리 싸우는거 보니까 안쓰럽노

안그래도 유저 좆도없는 게임에 서버뺏긴다는 딱지까지 박혀있는데

뭉쳐서 하하호호 할생각은 없고 불만 타는거보면 좀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