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아직 차 많을 시간대인데 그 사이를 130km으로 밟으면서 요리조리 빠져나가고 뒷차 바짝 붙고 하더라


술 좀 꼴아있는 상태였는데도 몸 흔들리길래 이거 재수없으면 터미널이 아니라 응급실에 누워있을 확률도 있겠는데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