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카운터사이드 채널로 가기 카운터사이드 진짜 세상엔 이런개씨발 또라이 미친련들도 있구나… 루나남친 추천 65 비추천 1 댓글 43 조회수 1735 작성일 2021-05-16 08:48:40 https://arca.live/b/counterside/26335365 이런새끼는 진짜 사형시켜야되는데 ㅅㅂ 대한민국 추천! 65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3] Rhidelz 2021-05-16 08:49:06 ZeroOne 2021-05-16 08:49:13 ngcn 2021-05-16 08:49:19 ㅅㅂ 저게실화냐? 펼쳐보기▼ 루나남친 2021-05-16 08:49:47 못믿겠지만 실화다…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1-05-16 08:49:38 와 진짜 미친놈이네 펼쳐보기▼ jws0305 2021-05-16 08:49:44 사형제 왜 폐지시켰는지 이해 안됨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5-16 09:33:58 들은 썰에 따르면 유럽쪽은 사형 집행하는 나라에게 관세 불리하게 매겨셔 집행 못하고있다 들었음 펼쳐보기▼ jws0305 2021-05-16 09:34:32 ㅇㅇ 2021-05-16 09:35:12 아니다 시발 찾아보니 사형제 있으면 범죄자 인도 안해준다해서 사형 집행 못하고있다네 펼쳐보기▼ jws0305 2021-05-16 09:35:28 헥토르 2021-05-16 08:49:51 와 시발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1-05-16 08:49:53 와 시발 소름돋노 펼쳐보기▼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5-16 08:49:58 카붐 2021-05-16 08:50:15 쌉뉴비 2021-05-16 08:50:19 글만읽었는데 개역겹네 펼쳐보기▼ 빵빵해 2021-05-16 08:51:32 찾아봤더니 진짜네 별 미친새끼가 다있노 펼쳐보기▼ gidden 2021-05-16 08:55:07 ㄷㄷ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5-16 08:55:40 삭제 수정 세탁기는 아니라던데 펼쳐보기▼ Headshot 2021-05-16 08:55:42 뭐라 검색하면 나옴?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5-16 08:57:49 삭제 수정 장재진 펼쳐보기▼ 여름앤히터 2021-05-16 08:56:08 저저 똘갱이 아니가? 펼쳐보기▼ ㅇㅇ 2021-05-16 08:56:58 ㅇㅇ 2021-05-16 08:58:20 볼있는마우스 2021-05-16 08:58:29 저런 쓰레기는 그냥 국외로 추방시키면 안되나 저런 쓰레기에 세금 들어가는게 너무 아까운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5-16 08:58:37 군인보다 좋은 대우는 시발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제이크 2021-05-16 09:01:31 살다살다 승리가 선녀같이 보이냐 씨발ㅋㅋㅋ 별 미친 씹새끼 다보겟네 펼쳐보기▼ 질서너머 2021-05-16 09:01:43 *수정됨 저렇게 본인인게 명확하면 사형시키면 안되냐 진짜 옛날에 사법살인 때문에 사형이 없어진거 아녀? 펼쳐보기▼ 코노스바콜라보기원 2021-05-16 09:03:37 뭔 사형임 ㅋㅋ 제발 죽여달라고할때까지 굴려야지 펼쳐보기▼ 5방향히터 2021-05-16 09:04:20 강아지 세탁기는 다른거래 펼쳐보기▼ ㅇㅇ 2021-05-16 09:07:35 막줄2줄은 레전드네 펼쳐보기▼ 문학용 2021-05-16 09:08:33 애미 펼쳐보기▼ Moko 2021-05-16 09:12:56 강아지 세탁기는 다른 사건 와전이라던데 펼쳐보기▼ ㅇㅇdb 2021-05-16 09:14:57 왜 저런새끼를 세금들여 먹여살리냐 펼쳐보기▼ ㅇㅇ 2021-05-16 09:17:25 https://namu.wiki/w/%EB%8C%80%EA%B5%AC%20%EC%A4%91%EB%85%84%EB%B6%80%EB%B6%80%20%EC%82%B4%EC%9D%B8%20%EC%82%AC%EA%B1%B4 펼쳐보기▼ ㅇㅇ (124.50) 2021-05-16 09:22:05 삭제 수정 군인보다 좋은 대우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1-05-16 09:30:56 우리나라도 사형수는 노역 안뛰고 탱자탱자 놈? 펼쳐보기▼ ㅇㅇ 2021-05-16 09:39:46 사형 안시킬거면 종신노역형이라도 굴리라고ㅋㅋㅋㅋ 펼쳐보기▼ 몰리 2021-05-16 09:47:28 *수정됨 한국은 유럽 눈치보느라 사형 실질적 폐지국으로 알고 있는데 미국 일본 중국같은 강대국은 걍 선 넘으면 사형 집행하는데 항상 씁쓸하다 펼쳐보기▼ 모밀 2021-05-16 09:52:22 ㅇㅇ (180.229) 2021-05-16 10:02:16 삭제 수정 사형수 보다 못한 k 강제징용 펼쳐보기▼ 잘좀해봐요글세 2021-05-16 11:16:39 읽었던 글중에 2번째로 역겹노 펼쳐보기▼ 연어연어 2021-05-16 11:39:25 킬포는 사형수>군인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5-16 11:52: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카운터사이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바피네 벗기면 그게 바로 캐롯 템 [2] 출렁통 2021.05.16 112 0 격투게임 저걸 성공시키네ㅋㅋㅋㅋㅋ 앙심유저 2021.05.16 49 0 라스트오리진 공략 철의 탑 지도 탐색기 ver. 토모 (버그 수정, 3차) [34] 공략도적 2021.05.16 1345 41 격투게임 cpt에서 단 무한 씹ㅋㅋㅋㅋㅋ ㅇㅇ (211.218) 2021.05.16 64 0 명일방주 에이야는 언제 출시됐냐 [8] 늒네 2021.05.16 196 0 툴리우스 ❓️질문 닼부 지부에 이런 곳도 있었음?? [3] 바람둥이쏘닉 2021.05.16 369 0 격투게임 스파5 갓겜이었네ㅋㅋㅋㅋㅋ ㅇㅇ 2021.05.16 61 0 에픽세븐 영웅스펙 이거 쓸수는 있음? 미랄 2021.05.16 80 0 붕괴3rd 질문 스승 구합니다~ [2] 1월뉴비 2021.05.16 123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이번 복각이벤은 존나쉽네 [4] 진엘리 2021.05.16 236 0 격투게임 이게 진짜나오네 ㅋㅋㅋ 기사 2021.05.16 43 0 격투게임 와 ㅅㅂㅋㅋㅋㅋㅋ 대회에서 한무콤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21.138) 2021.05.16 138 0 카운터사이드 진짜 세상엔 이런개씨발 또라이 미친련들도 있구나… [43] 루나남친 2021.05.16 1735 64 미치쿠사야/동인음성 6만포 있는데 [6] andie 2021.05.16 89 0 격투게임 무한으로 즐겨요 흐구 2021.05.16 30 0 랑그릿사 38 뉴비 프시카는 안쓰지? [12] ㅇㅇ (27.117) 2021.05.16 240 0 붕괴3rd 가챠 폭사한 함장한테 관통딜 들어가는 아카콘 [2] 칸쵸 2021.05.16 95 0 격투게임 무콤시발 ㅋㅋ 철퇴수녀 2021.05.16 50 0 원신 소파티 추천점 ㅠ [7] ㅁㅇ (119.196) 2021.05.16 164 0 툴리우스 히요비 죽고 삶이 지루하다 [10] 항상노력해 2021.05.16 151 0 격투게임 존나 웃기네 오늘 경기 ㅋㅋㅋㅋㅋ bulbbub 2021.05.16 47 0 걸 카페 건 이색기는 왜 와서 초상집 만들고 가냐? [10] ㅇㅇ (121.129) 2021.05.16 379 18 전체글 카운터사이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6 08: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