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지금 MO로 SKSE 실행하면 MO락이 풀리면서 스카이림 런쳐가 뜨네?


지금 챈 검색은 열심히 해보는데 버전, 업데이트 말이 있던데 자동 업데이트 떄문인건가?


SKSE 업데까지 기달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