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ankyung.com/opinion/article/2021051453921
지금 생각해보니 어처구니 없는 게
왜 틀들은 스타벅스를 안 냅두고 지랄하는 거냐
스타벅스가 무슨 만악의 근원임?
스타벅스가 악마면 더 큰 문제는 마왕이겠네?
재래시장 살리겠답시고 대형마트 규제하는 뻘짓해놓고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거 뭐람
https://www.hankyung.com/opinion/article/2021051453921
지금 생각해보니 어처구니 없는 게
왜 틀들은 스타벅스를 안 냅두고 지랄하는 거냐
스타벅스가 무슨 만악의 근원임?
스타벅스가 악마면 더 큰 문제는 마왕이겠네?
재래시장 살리겠답시고 대형마트 규제하는 뻘짓해놓고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거 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