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https://www.hankyung.com/opinion/article/2021051453921


지금 생각해보니 어처구니 없는 게

왜 틀들은 스타벅스를 안 냅두고 지랄하는 거냐

스타벅스가 무슨 만악의 근원임?

스타벅스가 악마면 더 큰 문제는 마왕이겠네?


재래시장 살리겠답시고 대형마트 규제하는 뻘짓해놓고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거 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