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미그21 SMT,BIS는 2스테이지 앱번이 있다는거 같은데? 2ndBrigad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37 작성일 2021-05-16 08:51:11 수정일 2021-05-16 08:51:22 https://arca.live/b/gaijin/26335490 포럼에 추력 관련 이야기들을 보면 2스테이지 에프터버너가 거론되는데 이거 아님? 난 미그 없어서 잘 모르겠ㅎ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DeltaSBW 2021-05-16 08:54:16 *수정됨 2스테이지 3스테이지 앱번같은건 최대 애프터버너 추력을 2등분 3등분 하는거임. 여기서 더 엔진출력을 내는건 아님. 펼쳐보기▼ 2ndBrigade 2021-05-16 08:56:18 최대 애프터버너 추력을 나눌수 있으면 그게 저 아래 wep글처럼 같은 web인데 여러 단계로 될 수 있는거임?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8:56:28 ㅇㅇ 가능함 펼쳐보기▼ 2ndBrigade 2021-05-16 09:02:13 그럼 가이진이 가이진해서 그렇지 아래 있는 글대로 인게임에서 wep으로 같게 표시되지만 출력은 다르고 그런거였음? 뭐여 이게 ㅋㅋ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9:02:55 정확하게 지금 다단계 AB가 구현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있다면 가이진이 그냥 두루뭉실하게 묶어버린거고 아니라면 뭐 그냥 해골물이지 펼쳐보기▼ 2ndBrigade 2021-05-16 09:03:38 흠..터레스띵 펼쳐보기▼ 수몬 2021-05-16 08:57:14 초당 2초연료쓰는거랑 3초연료쓰는 그런건가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8:58:08 ㅇㅇ 맞음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8:57:32 AB라는게 결국 후연기에 연료를 얼마나 많이 때려박느냐로 결정나는거라 연료 투입률을 늘리면 추력이 늘어나고 줄이면 더 약한 추력의 AB가 되는거지 펼쳐보기▼ 수몬 2021-05-16 08:58:44 E텀 지금쓰는 에프터버너에서 연료 더 끼얹으면 엔진손상입을려나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9:00:00 더 끼얹는건 아님. 위에서 말했듯이 엔진 내구상 최대로 때려박을 연료 상한선은 정해져 있고, 그걸 좀 경제적으로 쓰기위해 100퍼 때려박는 모드, 50퍼 때려박는 모드, 25퍼 때려박는 모드 이렇게 나누는거지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9:00:45 현재 워썬더 AB는 100퍼센트 때려박는 모드로(최대출력 모드) 고정되어 있는거고 펼쳐보기▼ 수몬 2021-05-16 09:01:18 그냥 바램임.. 여기서 출력을 더 끌어올릴순없나해서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9:01:27 불가능 펼쳐보기▼ quad 2021-05-16 08:58:55 아니 이왜진? 펼쳐보기▼ 털털한먼지 2021-05-16 09:03:17 내가 실컷 말할 때는 안 믿더니 갑자기 억울해지네 펼쳐보기▼ DeltaSBW 2021-05-16 09:03:58 저게 지금 게임에 구현되어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아서 그런듯 펼쳐보기▼ 털털한먼지 2021-05-16 09:04:10 내 글 함 봐봐 있다니까 펼쳐보기▼ 털털한먼지 2021-05-16 09:04:38 https://arca.live/b/gaijin/26334868 펼쳐보기▼ 털털한먼지 2021-05-16 09:05:46 비슷하게 연료를 소모했는데 가속되는 결과는 완전 다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툴리우스 폴아웃 오브젝트 좌표 이동시키는 콘솔 뭔지 기억하는 친구 있냐 [2] ㅇoㅇ 2021.05.16 397 0 원신 이나즈마 번개의 신이 아무도 예상못한 인물이라고 하던데... [17] ㅌㅌㅌ 2021.05.16 235 -1 카운터사이드 아...이거 될거같은데 [4] Koreanbural 2021.05.16 104 1 커미션 얼른 로아로 쌀먹열심히해서 [5] ㅅㅇㄷ 2021.05.16 247 0 라스트오리진 대문 로딩브금하니까 생각났는데 엔타로피닉스 2021.05.16 43 0 원신 씨발 [6] 악별이 2021.05.16 179 2 카운터사이드 앙망문 권한없음글로 바뀌어버렷네 [6] 스츙 2021.05.16 119 0 툴리우스 🎬연재 리그모어 시로딜 0편 [13] 토도토도키 2021.05.16 1057 15 가디언 테일즈 달다 [2] WingRoad 2021.05.16 70 0 퍼니싱 분쟁해슴? [7] Zorac 2021.05.16 146 0 텐카푸마 아 스태팩마렵네진짜ㅋㅋ [3] 류은태 2021.05.16 134 0 라스트오리진 디아2 각잡고하니까 재밌네 [9] ㅇㅇ (220.125) 2021.05.16 105 0 가이진 미그21 SMT,BIS는 2스테이지 앱번이 있다는거 같은데? [20] 2ndBrigade 2021.05.16 237 0 걸 카페 건 초상집 오픈합니다 [2] ㄴㅁㅎ 2021.05.16 85 1 벽람항로 휴스턴 중순 회피주길래 [4] ㅇㅇ 2021.05.16 122 0 던전앤파이터 오늘자 회랑풀피 [3] 듀얼리스트 2021.05.16 175 0 걸 카페 건 존나 가챠하고싶어 미치겠다 [6] ㅇㅇ 2021.05.16 73 1 게임사랑 자 이글에서는 아카콘으로 대화 해줍십시요 [17] 쇼타가최고야 2021.05.16 114 1 툴리우스 시호 가 야노 하면? [2] 서벌먕먕이 2021.05.16 106 2 유렉카 어 뭐야 [2] 간결한닉네임 2021.05.16 82 4 에픽세븐 이번 콜라보 끝나면 나도 성약런이나 해야지 [3] 방송그만하자 2021.05.16 130 -1 라스트오리진 티타니아가 오지게 좋다 [4] ㅇㅇ 2021.05.16 142 1 원신 마녀비경 10판 도움! 애정충임 2021.05.16 46 0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6 08: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