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딱들이 스타같은거 잘 알지도 못할테니
자기들 동년배가 하는 리니지만 보고 리니지=게임, 프로게이머=리니지 많이 하는 사람인줄 알았을텐데
리니지가 누가 봐도 존나 애미뒤진 게임인게 보이니까
저런 기획도 통과된게 아닌가 싶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