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퉁구스카 연구하던거 그만 두고 다른쪽 전차 (t-72계열, t-64계열 - 9.3 br 까지는 뚫음) 이후로 9.7 10.0 쭉 뚫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원래 이 게임이 퉁구스카 및 소련 mbt 보고 시작한 것이기도 하고


저번에 올린 사진 대로, 현재 덱은 t-55a t-62 t-10m 및 쉴카를 타고 있음.


*소련 약하다고 징징대거나, 버프해 달라는 글 X

*가이진의 잘못된 매칭을 까는 글 O


여기 챈에서도 보고 여기저기서 보면 소련 8.3 강하다고 하던데, 실제로 날탄도 쏴보니까  차체 하단이나 옆구리는 확실하게

뚫어가지고 관통력도 보장 되고. 근데 허구헌날 9.3 끌려가가지고 이거 진짜로 쎈지 체감이 가지 않더라.

9.3 끌려가면 뚫을 수 있는거도 없고 포탑 회전 주포 조정 다 딸려가지고....

분명 좋기는 좋은거 같은데 그지같은 매칭 때문에 정말로 좋은지 체감이 별로 안가는 덱이 소련 8.3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