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어차피 빠져서 익사해서 죽는건데 떨어지는 공포도 느껴야하고

익사할 떄까지 기다려야하는데


걍 약쳐먹고 뒤지는게 나은거 아닌가


시체도 그쪽이 훨씬 깔끔할거 같은데 

익사한 시체는 씨ㅏ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