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유즈소프트 채널로 가기 유즈소프트 무라마사 하고 검도 도장 알아봤었음.,, Reh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202 작성일 2021-05-27 01:10:05 https://arca.live/b/yuzusoft/26976083 근데 검술을 배우는게 아니라검도 경기를 배우는거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슬소픈추 2021-05-27 01:10:20 유붕아...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0:30 무쿤 2021-05-27 01:10:31 검술 배워서 뭐하게요 죽이게요??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0:53 Seele 2021-05-27 01:10:35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1:09 Milla 2021-05-27 01:10:55 검술 배우려면 시골 가야됨..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빡세다..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1:14 Milla 2021-05-27 01:12:07 검도는 그냥 말 그대로 스포츠가 목적인데 검술은 사람 죽이는것도 있지만 예술쪽에 좀 치우친게 있어서..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4:38 완전 스포츠화되서 좀 실망했어ㅠ 펼쳐보기▼ Milla 2021-05-27 01:15:55 참고로 대련도 최소 1급 따야되고 장비 비용도 만만치 않음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6:27 Milla 2021-05-27 01:17:31 대련하면 공격할때는 재밌는데 한번 방어 시작하면 몸 더럽게 아픔.. 특히 손목 거기다 손목이 점수 날먹하기 좋아서 자주 때림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20:16 역시 맞는건 싫어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1:33 ㅇㅇ 2021-05-27 01:11:59 Rehi 2021-05-27 01:12:28 녹차라떼 2021-05-27 01:12:00 똥폼재는건 해동 가면 좀 갈쳐줌 대한검도회 가면 기본자세만 하루죙일도 함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2:43 죽도로 끝나더라.. 펼쳐보기▼ 녹차라떼 2021-05-27 01:13:32 찐검 만질려면 거진 사범급까지 해야되는데 일반인이 취미로 할 수준은 못되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4:07 진검까진 아니라도 날죽인 칼이나 목검정도는 쓸술알았지... 펼쳐보기▼ 녹차라떼 2021-05-27 01:14:54 나 목검 있는데? ㅋㅋ 대련에서 안써서 그렇지 연습은 목검으로도 해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5:07 eccentric 2021-05-27 01:12:16 가봤자 레일건은 안 가르쳐준다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2:56 Parfait 2021-05-27 01:12:40 똥폼 존나 잡고싶으면 해동가면되는데 난 갠적으로 추천안한다.. ㅋㅋ 배워봐서 하는소리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3:12 어떻길레?? 어짜피 죽도 아님? 펼쳐보기▼ Parfait 2021-05-27 01:14:25 진검까지 만지려면 사범급 이상에 무조건 성인이었어야 했어서 난 중간에 그만둠 가검까진 써봤어 펼쳐보기▼ Rehi 2021-05-27 01:14:47 Parfait 2021-05-27 01:16:32 연습은 목검보단 죽도로 제대로 못막으면 뒤지게 맞는거고 뭐 펼쳐보기▼ 어둠의츠무기단 2021-05-27 01:13:46 Rehi 2021-05-27 01:14:58 마가츠 래일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유즈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어소프트 맥날 BTS 셑트 풀매수 해라 [6] 가위왕핑킹 2021.05.27 330 5 원신 종려는 4성무기 굳이 재화 넣을 필요 없는 듯 [1] ㅇㅇ (58.142) 2021.05.27 118 -1 파이널기어(중장전희) 전투후 일시정지 기능 없나? [3] 매운팝콘 2021.05.27 188 0 사회 뉴스/이슈 육군 3사단, "잔말말고 백신 쳐맞아라 20대 한남들아" [9] 익명입니다 2021.05.27 473 15 TS물 2차창작 ts는 이런거 같음 [3] 알수ㅇ벗음 2021.05.27 182 1 어나더 에덴 으아 마녀외전 끝냈다 [9] SeinFrau 2021.05.27 131 0 원신 사실 로렌스 가문 뜰탁들도 몬드성 할배들도 [1] 나인테일폭스 2021.05.27 161 0 파이널기어(중장전희) 근데 이거 본섭에선 망한 상태임?? [9] ㅇㅇ 2021.05.27 445 1 퍼니싱 오늘 너무 기분 조음 [5] 자동급수기 2021.05.27 173 0 가이진 답은 이거뿐이다 Kurwa 2021.05.27 68 1 파이널기어(중장전희) 호위임무 따라가기 되는줄 이제 암;; [7] 으응응애 2021.05.27 252 2 미치쿠사야/동인음성 타코이즈를 들으며 잠든 날 다음 아침 치르빙 2021.05.27 92 0 명일방주 내일 4시부터 시작하는거 맞음? [1] 닉닉 2021.05.27 221 0 유즈소프트 무라마사 하고 검도 도장 알아봤었음.,, [32] Rehi 2021.05.27 202 0 벽람항로 누구나 알고있는 벽람 현모양처 [4] Revow 2021.05.27 275 0 유렉카 유머•렉카 트럼프가 당선되었던 이유 [11] 민트충 2021.05.27 860 30 가이진 T-80BVM 넣고 분할하면 이런식으로 만들수 있음 [7] 로치 2021.05.27 265 8 원신 정보/공략 진 스킨을 낱낱이 파해쳐보자 [13] ㅇㅇ (61.254) 2021.05.27 6861 47 라스트오리진 한강에서 빠져 죽는 건 [1] ㅇㅇ 2021.05.27 172 0 가이진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AMX 2021.05.27 103 1 유즈소프트 아니 스마트폰좀 ㅋㅋㅋㅋ 달빛이내린밤 2021.05.27 63 0 에픽세븐 모야이거누가이김? [10] 디셉션 2021.05.27 157 0 영원한 7일의 도시 x2이클립스나 언노운이나 겜은 잘만들어놓고 [1] 현탐 2021.05.27 127 0 에픽세븐 믿는다..? 집빌 받는다..? [18] yeon 2021.05.27 245 0 걸 카페 건 6월 1일 진짜 큰거 온다 ㄹㅇ [6] 침팬지 2021.05.27 162 0 전체글 유즈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