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씨발 시인새끼랑 베르베르였나? 화가새끼 둘이서 그림이랑 시로 듀얼 한다고 ㅈㄹ 하던 퀘 였는데 아니 씨발 내가 걔네둘이 유치하게 싸우는거에 왜 껴줘야 하는데 ㅋㅋㅋ 초반엔 뭐 간단한것만 “해줘” 하다가 나중가서는 애새끼들이랑도 놀아줬어야 하는 희대의 개좆 연속 퀘스트 라인이었음 ㅋㅋㅋ 심지어 마지막에는 똥싸다가 끊은듯이 누가 이겼는지도 안알려줌 내 기억으론 이게 해등절 퀘 중에서 제일 내지는 두번째로 젤 길었던걸로 기억함

그 씨발 시인새끼랑 베르베르였나? 화가새끼 둘이서 그림이랑 시로 듀얼 한다고 ㅈㄹ 하던 퀘 였는데 아니 씨발 내가 걔네둘이 유치하게 싸우는거에 왜 껴줘야 하는데 ㅋㅋㅋ 초반엔 뭐 간단한것만 “해줘” 하다가 나중가서는 애새끼들이랑도 놀아줬어야 하는 희대의 개좆 연속 퀘스트 라인이었음 ㅋㅋㅋ 심지어 마지막에는 똥싸다가 끊은듯이 누가 이겼는지도 안알려줌 내 기억으론 이게 해등절 퀘 중에서 제일 내지는 두번째로 젤 길었던걸로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