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엊그제 판, 홀워exps.
두달걸려서 겨우받아서 너무현타오드라.
상태확인한다고 전원만넣어봤는데 버튼딱 누르니 뽕 쫙 다시차오르더라 ㅅㅂㅋㅋㅋ
하지만 판매를 해버렸어...

엘리멘트 메탈엔갈 블랙.
이거 배송받을때즘 컴퓨터 파워 터져서 17만원주고 시소닉 850w 골드 박아줬는데 이 쇳조각을 21만원 주고 샀단게 현타와서 팔았음. 근데 외관뽕은 확실히 ㅆㅅㅌㅊ였다..
... 근데 이거 시발 왜 관세 안냈냐? 엘멘야발럼들아 니네멋대로 언더밸류하지말라고ㅋㅋ

중제558+G43 레드
파라과이해주는 샵에선 빨간오텍을 안팔아서
발품팔아서 신규루트 뚫어서 겨우구매했었다.
내가 소문냈었는데 간간히 한국인리뷰 보이더라. 뽕은 확실히 차는데, 게임 들고갔다가 도트 광량 너무낮아서 못쓰겠어서 판매했음.

첫총 INF MBR 308SR이었던것.
타르코프 모딩+@ 했었는데 더 상위버전의 SAI GRY M4를 구매하게되서 팔았음.
후... 내 닉값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