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 스킨이랑 이거랑 고민했는데 뮤즈건 나중에 살듯 그리고 뮤즈 성우 노래 개잘하네 로비 브금 잠시로 해놓고 듣고있는데 뭔가 00년중반 느낌(옥상달빛,윤하)느낌나서 좋음 ㅋㅋ 다른노래는 어떨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