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동네사람 대다수가 톡소포자충의 노예가 되어 길냥이를 떠받드는데

거기다 대고 털바퀴가 어쩌고 캣맘이 어쩌고 하면 그냥 눈치없는 새끼지

아카와서 쩡도리라오(진) 하는 새끼가 병신인것처럼

근근웹 가서 운지이기노짱하는 새끼도 병신인거임

길냥이 애호하면서 잘 지내는 톡소포자충 환자촌에서 굳이 분란일으키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