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이중폭 플게 쓰는데 방폭보다 한방딜이 2배 높게 들어가는 구간이 나오더라 얼 혼자 잡는데 방폭이 버프 없이 발당 30들어가는데 이중폭이 왜 60이 박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