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4시간정도 해봤는데
별로라는말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잘만되더라
캘리가 튈때도 있긴한데 보정이 어렵진않음
혼종풀트 망설이는 돈많은 친구들은 해보는건 어떨까?
베스랑 트래커는 사두면 나중에 퀘2중고로팔고 바이브사서도 쓸수있으니!
다같이 풀트해서 허리운동하자


어제 4시간정도 해봤는데
별로라는말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잘만되더라
캘리가 튈때도 있긴한데 보정이 어렵진않음
혼종풀트 망설이는 돈많은 친구들은 해보는건 어떨까?
베스랑 트래커는 사두면 나중에 퀘2중고로팔고 바이브사서도 쓸수있으니!
다같이 풀트해서 허리운동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