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이후엔 동구권 전차 하단쏘면 연료통이 먹어서 아무일 없던가 연료폭팔로 죽임
패치전에는 소련중국 전차 연료탱크 구경도 못해봤는데 요즘은 ㅈㄴ 잘막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