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야숨도 잘배끼고 몬헌도 잘배끼고 미호요 사람들이 외국겜 보니까 못배끼는게 없는데 


데메크도 잘배끼고 못 배끼는게 없는데 왜 신버전만 왜 신버전만 못만든다는 얘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