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체적으로 이길생각 안하고
이겨짐 당하기를 바라는 덱이다
옌싱이 중앙라인 넘어서 궁쓰면 승률이 높아진다
최지훈, 디팬더가 초반에 같이 나와주면
각힐, 저스펙 미니스트라 오토덱 정도는 이길수있다
보미는 하랍 뽀록을 위해 넣어봤다
이거 쓰면 풀레 4에서 3000점까지는 갈수 있음
당장 오토해!

주체적으로 이길생각 안하고
이겨짐 당하기를 바라는 덱이다
옌싱이 중앙라인 넘어서 궁쓰면 승률이 높아진다
최지훈, 디팬더가 초반에 같이 나와주면
각힐, 저스펙 미니스트라 오토덱 정도는 이길수있다
보미는 하랍 뽀록을 위해 넣어봤다
이거 쓰면 풀레 4에서 3000점까지는 갈수 있음
당장 오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