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뭐 말임까, 릴리 슴배?











작은 체구에 비해 톤파가 무거워 보이는데
힘들진 않나요 모네?










오오!! 릴슴배! 걱정해 주시는검까?!
헤헤!!










이래 봬도 제가 동네에서 제일 힘이 쌨슴다!











좀 치셨군요 모네











글씀다!!! 제가 동네에선 '왕'이였지 말임다!!!











좀 치는군























뉘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