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뭐 말임까, 릴리 슴배?

작은 체구에 비해 톤파가 무거워 보이는데
힘들진 않나요 모네?

오오!! 릴슴배! 걱정해 주시는검까?!
헤헤!!

이래 봬도 제가 동네에서 제일 힘이 쌨슴다!

좀 치셨군요 모네

글씀다!!! 제가 동네에선 '왕'이였지 말임다!!!

좀 치는군


뉘심까?!?!

오? 뭐 말임까, 릴리 슴배?

작은 체구에 비해 톤파가 무거워 보이는데
힘들진 않나요 모네?

오오!! 릴슴배! 걱정해 주시는검까?!
헤헤!!

이래 봬도 제가 동네에서 제일 힘이 쌨슴다!

좀 치셨군요 모네

글씀다!!! 제가 동네에선 '왕'이였지 말임다!!!

좀 치는군


뉘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