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멸망후 개거지처럼 살다가 20세기 북부 이탈리아 왕국이 통일해서 만들어진게 현재 이탈리아임
당연히 음식도 이탈리아 왕국거고
그전까지 남부 새끼들은 진짜 개거지 미개촌이라 손으로 밥먹었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이태리 음식은 로마 음식이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6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글쓰기
ㅇㅇ (211.223)
삭제
수정
크롬저아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퍼니싱
글섭결제 하는거
[2]
323
0
카운터사이드
9총병처럼 코스트 낮고 가성비좋은거 머잇음?
[14]
166
0
카운터사이드
창작
일단 세개 그려옴(5분컷)
[10]
366
15
원신
카즈하 고민하는 애들 들어와라
[4]
211
2
붕괴3rd
계정거래 때메 정지 된 사람 있음??
[2]
196
0
TS물
생각바구니
써보고 싶은 TS물
[3]
485
9
명일방주
뉴비 입장에선 이번 협약
98
0
유렉카
유머•렉카
싱글벙글 토이갤러리 의수제작
[4]
226
9
원신
뽑고 싶으면 그냥 뽑는게 좋아
[1]
96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결국은 공익덱이야
[2]
67
0
원신
카즈하 안뽑는 이유
[5]
204
2
타워 오브 판타지
너네 스테 어디에 녹이고잇음?
[3]
135
0
라스트오리진
이태리 음식은 로마 음식이 아님
[3]
106
0
유즈소프트
스포
스바히비)유키
[1]
75
0
소울워커
1400만 떴냐?
[10]
264
1
에어소프트
🔫총짤
aka r1 샷셸 14개!
[17]
653
2
카운터사이드
생각해보니 대시는 나올때부터 스킨받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65
0
커미션
아침 오기 전까진 다 쓸 수 있겠지
[1]
91
0
원신
감우없는사람도 있냐
[4]
674
-14
원신
카즈하를 뽑으면 성능과 재미를 챙기겟지만
[6]
195
3
미치쿠사야/동인음성
근데 조용히 나가라니까 왜 댓글 다는데
[5]
159
0
로스트아크
오늘 점령전 비틱 제발
[4]
118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전 류드한테 화나면 릴리를 써요
63
0
카운터사이드
구인/구직
런던왕립학회 컨소시엄 사람 모집함
[6]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