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웅~!! ㅎㅎㅎ 네네!! ^_^ ㅎㅎㅎㅎ 아! 저두 생각을 해봤는데요, "도서관 자료 수록본"이랑 "나무위키 재구본"이랑 비교해봤을 때, 예상했던 것보다 모양이 다른 경우에는 수정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그와 반면에 모양은 똑같거나 비슷한데 보통 향토지들이 발간된 이후에 군민회 측에서 새롭게 교체/수정해서 쓰고있는 경우에는 너무 옛날 자료랑 똑같이 하기보다는 현행이랑 같이 반영해서 재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ㅎㅎ ^_^
왜냐하면 보통 향토지들이 가장 최근에 발간된 게 2009년 또는 2010 몇 개는 있지만, 나머지 대부분의 향토지, 시지 군지 등등은 80~90년대나 그 이전에 발간된 게 너무 많아서, 또 그 사이에 깃발 색깔이나 글씨체 등등이 바뀌었을 수도 있어용 ㅎㅎㅎㅎ 아무튼 지금 우리들 모두 다 너무너무 잘 이루어나가고 있어서 성취감이 많이 듭니다!! ㅎㅎㅎㅎ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