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 횟수랑 강공격 따라서 모션 다 바뀌고
낙하모션 바뀌고 궁극기 쓰고 나서 모션 다 재밌음
게이는 아닌데 목소리도 좀 꼴리는 거 같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