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애당초 뽑고싶었으면 당일날 스샷올리면서
게이아니지ㅋㅋ 천장입갤ㅋㅋ 이랬을거임
지금까지 없는데 고민이 된다는건
그게 없어도 불편한거 못 느끼고 있고
딱히 탐나는 배치도 아니라는 거임
그냥 남들 다 있는거같으니 나도 있어야할것같은
그런 직감인데
가챠는 니가하고 경쟁도 없는곳에서
남들이 가진거랑 니가 뽑는게 무슨관계냐
자기의 셀렉트에 확신을 가지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