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애초에 뽑을생각 없는거같은데 흔들리지 마라 이기
분명 좋은캐릭 맞는데 이 다음에 여캐파티인거 생각해야함

난 요이미야 뽑고 붕대빵댕이 보면서 이나즈마 돌아다닐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