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연타석으로 좆박을때 부랄찢고 울부짖으며 자주 보는 방송 가서 포인트로 리퀘넣은거 나옴

시영눈나 넘모 조와 헤으응


1125 불족때 이 흑우들이 스토리랑 브금 얼마나 좋길래 좆박는 운영 겪고도 남는지 본다고 찍먹했다 코 꿰인게 엊그제같다. 

진짜 겜은 좋은데.. 캐릭터는 좋은데.. 카솔메 다 좋은데...

난 이번 6월동안 있는정 신뢰 모조리 떨어져서 카솝할 일은 없긴 할건데 남은 챈럼들이라도 이후에 게임 재밌게 즐기게 됐으면 좋겠다


그래도 애들은 좋으니까 종종 짤 받아오거나 그려오든가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