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딜러보단 서폿을 뽑는 편이고 속성당 메인딜러는 한마리만 있으면 된다고 봄

그래서 뒤에 아야카랑 요이미야를 보니 둘다 서폿보단 딜러에 가깝더라고

근데 난 이번에 불 딜러로 클레를 뽑았고 얼음 딜러로는 이미 감우가 있음

이렇게 정리하니 나는 아야카랑 요이미야를 거르는게 좋다는 결론에 다다름

픽업 두개 거르고 번개신이나 사쿠라는 딜러나 서폿일테니 둘중 하나 잘 골라서 뽑을거고

내가 이런식으로 하는 이유는 꼴리는 캐는 앞으로도 많이 나오니까 

감우처럼 팍 느낌오지 않는 이상은 꼴리고 이쁘다고 뽑는 건 지양하는 편임


요약

1. 꼴림캐는 앞으로도 많이 나옴

2. 감우 클레로 아야카 요이미야 대체 가능

3. 서폿은 국밥이면 뽑고 본다 그것이 효율적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