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까면되는데
이거까면되는데 이안에잇는데
이거까면 영생잔데
왠지
왠지 이안에서 먹기전에
내일 영생자 뜰거같음
진짜 이번엔 뜰거같음
이제는 뜰때가 된거같아
그치 왕이야???????????????????
암룡맨
암룔ㅇ맴늑뎌ㅐ여
따라닷다
오늘도

다라닷
닷
닷.닷.다라닷.쉬.쉬.쉬벌럼아.영.영.생자.생.자.생자줘.영.생ㅈ.ㅏ자지지직

이거까면되는데
이거까면되는데 이안에잇는데
이거까면 영생잔데
왠지
왠지 이안에서 먹기전에
내일 영생자 뜰거같음
진짜 이번엔 뜰거같음
이제는 뜰때가 된거같아
그치 왕이야???????????????????
암룡맨
암룔ㅇ맴늑뎌ㅐ여
따라닷다
오늘도

다라닷
닷
닷.닷.다라닷.쉬.쉬.쉬벌럼아.영.영.생자.생.자.생자줘.영.생ㅈ.ㅏ자지지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