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까면되는데

이거까면되는데 이안에잇는데

이거까면 영생잔데

왠지

왠지 이안에서 먹기전에

내일 영생자 뜰거같음

진짜 이번엔 뜰거같음

이제는 뜰때가 된거같아

그치 왕이야???????????????????

암룡맨

암룔ㅇ맴늑뎌ㅐ여

따라닷다

오늘도


다라닷

닷.닷.다라닷.쉬.쉬.쉬벌럼아.영.영.생자.생.자.생자줘.영.생ㅈ.ㅏ자지지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