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칭 fov 90으로 해두고 플레이중인데
묠니르 다운받고 8배 조준경 하니까 이상하게 줌이 됨
그래서 뭐가 문제지 고민하다가 fov 85랑 80으로 내리니까 정상작동하네
이거 전에는 안그랬는데 왜 탈콥 npc팩 깔고나니까 이러지 ㄷㄷ

1인칭 fov 90으로 해두고 플레이중인데
묠니르 다운받고 8배 조준경 하니까 이상하게 줌이 됨
그래서 뭐가 문제지 고민하다가 fov 85랑 80으로 내리니까 정상작동하네
이거 전에는 안그랬는데 왜 탈콥 npc팩 깔고나니까 이러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