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LXT = 베시 기술 이야기도
먼 과거 로스카와 켄트도 없던 시절 아카샤가 창조한 다른 신이 있었고 그 신이 고대 베시를 만들어서 스테어 세컨드에 살게 했는데 그 베시들의 기술이 LXT다
그들은 그 기술로 서로 싸우다가 행성이 씹창이나고 스테어오로보로이라는 행성으로 이주했다
고대베시 관리신은 관리 못한 벌로 삭제되고 로스카를 새로운 관리신으로 창조됐다
이주한 베시들의 관리는 켄트를 새로 창조해서 맡겼다
어느정도 로스카의 의도를 따르던 인간들과 다르게 베시들이 관리신 켄트가 원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던 것은 애초부터 켄트가 베시들의 오리지널 관리신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등등
이것 저것 엮어서 설정 구멍 떼울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