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숏컷이니 SNS 뒤져본다는건 현 시점에는 어쩌면 당연한 인과임


그 뒤져보는 행위 자체에 불편함을 느끼는게 이상한거지 SNS 역시 남들 보라고 하는건데


숏컷이 일종의 패턴이 됐는데 당연한거야


숏컷인거 보고 SNS 안 뒤져보고 아무튼 페미다 주장하는 병신짓보다는


숏컷인거 보고 SNS 뒤져보고 남혐단어 썼으니까 페미라고 까는게 훨씬 이성적인 행동 아니냐


당장에 성인 남성이 짧은 스포츠컷 하면 군인인가? 하는 거랑 뭐가 다름


꼴페미들이 지금 발작하는 이유는 즈그가 무지성으로 선택한 숏컷 때문에 즈그가 피해보게 생겼으니 지랄발광 하는거지


걍 지금 논란 자체가 페미니즘이 개병신 다됐다는걸 반증하는거임


숏컷을 하는 건 자유고 그거 존중 안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거지만


숏컷을 함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숏컷 한 사람이 인지를 해야지


초미니스커트 입고 팬티 보였다고 우연히 본 사람 비난하는 거랑 똑같은 짓 아니냐


쟤네 논리대로면 철십자도 패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