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글이 거래관련 및 채널 글작성에 제한이 되는거면 알려주세요. 공지 봤는데 거래글 작성이 제한이 되어 있었습니다.
-----
그래도 직장인이라고 술값 담배값 아껴서 조금씩 써볼예정인데..
어떤걸 해야 효율이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이 글이 거래관련 및 채널 글작성에 제한이 되는거면 알려주세요. 공지 봤는데 거래글 작성이 제한이 되어 있었습니다.
-----
그래도 직장인이라고 술값 담배값 아껴서 조금씩 써볼예정인데..
어떤걸 해야 효율이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