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소울워커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소울워커 이번 레이드 진짜 파밍 난이도 낮은듯 ㅇㅇ (125.18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2 작성일 2021-07-30 02:37:47 https://arca.live/b/soulworkers/30980555 아무것도 없이 히무기를 위해 시간과 돈써가면서 허가증 300판 하던거 생각하면 음난이도 진짜 낮아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175.206) 2021-07-30 02:38:31 삭제 수정 애초에 루나도 풀셋 한달 안걸렸음 그냥 바썬이 개창렬이였던거 같네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1-07-30 02:38:49 삭제 수정 바선이 진짜 창렬5조5억배긴함 ㅇㅇ 펼쳐보기▼ Zokaryu 2021-07-30 02:38:55 히무기가 나온다면 똑같이 300판일 확률 높음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1-07-30 02:40:00 삭제 수정 홍규같은소리 ㄴㄴㄴㄴ 펼쳐보기▼ 포치코 2021-07-30 02:39:34 *수정됨 예전부터 그랬지만 파밍난이도보다 재련난이도가 줫같았지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1-07-30 02:41:12 삭제 수정 전 옵작 홍어할거라 괜찮음 펼쳐보기▼ 포치코 2021-07-30 02:42:18 ㅇㅇ 2021-07-30 02:39:46 하드가 아직이야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1-07-30 02:42:26 삭제 수정 뭐 당장은 그렇다는거라 펼쳐보기▼ 동이 2021-07-30 02:40:37 하드를 봐야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소울워커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벽람항로 청문회 [청문회] 메탈 블러드 - 쾨니히스베르크 (KMS Koingsberg) [5] Nagirang 2021.07.30 885 0 로스트아크 인간의 상상력은 무한해 [4] ㅇㅇ 2021.07.30 193 0 벽람항로 시나노가 츠쿠요미 컨셉이니까 [4] 엘샤다이 2021.07.30 168 1 메이플스토리 2시간 사냥하면서 불경 듣는것도 좋네 [9] ㅇㅇ 2021.07.30 181 0 라스트오리진 스팸전화 퇴치하는덴 문재인 목소리가 짱 [12] 바보멍처이 2021.07.30 1829 91 퍼니싱 오... 번역에 왜 일본어 [4] ㅇㅇ 2021.07.30 142 1 원신 근데 라이덴 스토리상으로 쌍년이긴한데 [2] 미마지 2021.07.30 231 0 퍼니싱 모델링 초기캐릭터들도 바꿔줌? [2] ㅇㅇ 2021.07.30 69 0 라스트오리진 니키랑 히루메 노링은 필요 없겠지? [2] 뗑컨짱짱맨 2021.07.30 167 0 원신 라이덴 부식창 주긴 좀 그렇다 [2] 사쿠라오너 2021.07.30 199 0 퍼니싱 심홍은 조합 누구누구랑 써야 함? [7] inherit 2021.07.30 260 0 사회 속보)클리앙 페미 선언 [10] 진중권 2021.07.30 147 4 퍼니싱 무기공명은 중복뽑으면 할수잇는거? [4] SSFWL 2021.07.30 118 0 에어소프트 ❓질문 엘멘 엔갈이나, 팝텍마울 GBB에 버티려나? [12] 방구석스나이퍼 2021.07.30 406 1 소울워커 이번 레이드 진짜 파밍 난이도 낮은듯 [10] ㅇㅇ (125.184) 2021.07.30 212 0 에픽세븐 시발 리치 바알카논샬롯헤이즐스는데 왜 30~80만찌금? [10] DE870 2021.07.30 167 0 에픽세븐 엘레나는 세팅 어떻게씀?? [1] 루나비 2021.07.30 96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예언)뷰친 엔딩 [10] Oasis 2021.07.30 158 0 퍼니싱 루시아 씃+ 찍었다 [29] help 2021.07.30 1669 26 Re:제로 로스트 인 메모리 데이터 삭제 어케함? [1] Kimsilang 2021.07.30 210 0 카운터사이드 똥은 한번에 쑤욱 나오면 기분좋음 [3] 머때매안뎀 2021.07.30 94 -3 에픽세븐 오늘 단전 잔비방덱에 걍 대키집들고감 [2] 도닥손 2021.07.30 135 0 커미션 다른챈에서 그린 거 링크로 가져와도 됨? [5] 만멘밈미 2021.07.30 98 0 요리 동치미랑 미역국수면으로 초계국수 [3] ㅇㅇ (14.51) 2021.07.30 167 3 전체글 소울워커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30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