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쇼군의 몰락을 원하거나 다 부숴버려 씻빨 하는 파괴적 목표가 아니라


안수령이랑 쇄국령을 철회해주십시오 저은하아아~

이거 아님?

근데 말이 안 통하니 좀더 강경한 방법 쓰는게 저항군이고


이나즈마 내부에서도 저항군이 아니여도 쇄국령이랑 안수령 좋게 생각하는 사람이 거의 없더만

근데 쇼군은 좋게 생각하니


대부분 사람들 말이

쇼군님은 원래 그러신분이 아니라, 혹은 좋으신분인데 왜 그런 결정을 내리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같은 사람이 어찌 알겠어?

이거아니나